
- ±èÈ¿Á¤¿ìÁ¤°æ¿µ¿¬±¸¼¾ÅÍ
ÁÖÀÓ¿¬±¸¿ø
¹ú½á KISDI¿¡¼ 3³âÂ÷°¡ µÇ¾ú´Ù. ù »çȸ»ýȰ¿¡ ¹ßÀ» ³»µó´Â ³ª¿¡°Ô ¸éÁ¢¿¡¼ ±â¾ï¿¡ ³²´Â Áú¹®Àº CRM¿¡ ´ëÇÑ ÀÇ°ß ÇÇ·ÂÀ̾ú´Ù. ÀÌ Áú¹®¿¡ ´ëÇÏ¿© ½Ã´ëÀû À¯Çà°ú ´õºÒ¾î CRM¿¡ ´ëÇÑ Àû±ØÀûÀÎ ¿ËÈ£¸¦ ÇÇ·ÂÇß´ø °ÍÀÌ ±â¾ï¿¡ ³²´Â´Ù. ÀÌ·± ½Ã´ëÀû ¿µÇâ Å¿À̾úÀ»±î? ¾Æ´Ï¸é ³» ÀÚ½ÅÀÌ ¸¶ÄÉÆÃ ¸¶Àε带 È®½ÇÈ÷ °®Ãç¼ ÀÎÁö ±× ÈÄ KISDI¿¡ ÀÔ»çÇÏ¿© ÁøÇàÇÏ´Â °úÁ¦´Â »ó´çÈ÷ °í°´Áß½ÉÀûÀ̸ç, ¸¶ÄÉÆÃ orientatedµÇ¾î ÀÖÁö ¾Ê¾Ò³ª »ý°¢ÇØ º»´Ù.
Áö³ 2³â µ¿¾È ÁøÇàÇß´ø °úÁ¦¿¡¼´Â Àü¹ÝÀûÀ¸·Î ¸¶ÄÉÆÃ Àü·«, °í°´¸¸Á·ÀÇ Á߿伺, °í°´ dataÀÇ È®º¸¸¦ ÅëÇÑ cross- selling ¹× up-selling Àü·«, ÅëÇÕ CRMÀÇ Á߿伺 µîÀÌ ±× ÁÖÃàÀ» ÀÌ·ç¾ú´Ù. ±×·¯³ª ÀÌ¿Í °°Àº Àü·«ÀÇ Çʿ伺À» ¿ª¼³ÇÏ°íµµ, ¸·..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