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통신정책연구원(KISDI) 서보현박사가 11월 22일 오후 방콕 센타라그랜드호텔에서 아시아태평양통신협의체(APT 사무총장 아리완)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하였다.
서박사는 지난 5년간 국제전기통신연합(ITU)의 2014년 세계통신개발회의(WTDC-14, 두바이)와 2017년 세계통신개발회의(WTDC-17, 부에노스아이레스)를 위해 8차례 개최된 아태지역준비회의에서 회장단 활동 등 아태지역공동입장의 개발 및 조정을 위하여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APT 제41차 관리위원회에서 수상하였다.
문의 : 국제협력연구실 전선민 연구원(043-531-4182)